다시 스포티지 카페에서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딜러 찾기

Posted by HULIA(휴리아)
2022. 1. 16. 23:08 나를위한계획/자동차고르기관리하기

싼타페 하이브리드 갔다가 결국 5인승으로 싼타페 하이브리드 살꺼면 스포티지 하이브리드하는것도 괜찮은 것 같다고 생각해서 다시 계약할 딜러을 찾기로 했네요

다시 카페에서 견적요청을 했구요
연락온 리스트입니다

딜러는 아니고 자기 개인 연락처를 알려주셨네요 그래서 딜러분에게 연락이 와서 통화를 한 상태입니다
의정부 대리점에서 일하시는 분이였고
견적을 보내주셨는데 명함까지 같이 보내주셔서 뭔가 개념이 있으신분 같았네요~

두번째로 온 쪽지
제가 견적 요청 올릴때 성실하고 착하시고 꼼꼼하신분 연락주시라고 했더니 이렇게 쪽지가 왔네요~
그래서 연락드렸네요

세번째로 온 쪽지입니다
딜러분이 직접 연락도 주시네요^^

4번째 쪽지입니다
이런 쪽지는 조심해야 합니다~
일반적인 금액보다 더 많이 주기 때문이지요
게다가 다른 글과 다른게 연락처가 아니라 URL이라니 ㅎㅎ이런 쪽지는 그냥 바로 걸러야 합니다~
바로 삭제 처리 했습니다~ㅎ

5번째 쪽지입니다
보통은 이렇게 쪽지 줍니다 ㅎㅎ
연락은 해보았습니다~ㅎ

 

 

혹시나 최초에 제가 견적요청했던 쪽지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아래의 글에서 확인하세요^^

https://istoryful.tistory.com/87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