싼타페카페에서 싼타페 하이브리드 견적 소개받은 딜러 리스트

Posted by HULIA(휴리아)
2022. 1. 14. 23:22 나를위한계획/자동차고르기관리하기

스포티지 하이브리드를 알아보다가 싼타페 하이브리드랑 얼마차이 안나서 혹시나 몰라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~ㅎ
스포티지는 기아이고 싼타페는 현대라서 다른 회사라서 계약도 동시에 넣을수 있어서 둘다 넣어두고 먼저 나온것 타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들었네요~

제일 처음 온 딜러 소개 쪽지~
바로 연락드렸지요~
통화를 했고 목소리도 좋으시고 꽤 잘해줄것 같은 느낌이였네요

두번째로 문자로만 연락을 주고 받았네요~

세번째로온 쪽지 문자로만 연락을 주고 받았네요^^

네번째로 온 쪽지 아직 연락을 하지 않았네요
싼타페 차량 고민이 되어서요^^ 6인승 생각했는데 5인승이 났다고 해서 그럼 원래 생각했던 스포티지 하는게 낫다고 생각을 하게 되어서요

5번째로 온 쪽지^^역시나 연락하진 않았네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