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소인증 PIN코드 입력

Posted by HULIA(휴리아)
2018. 6. 16. 02:28 호스팅_서버_툴/애드센스_애널리틱스



구글 애드센스 들어갔더니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 중입니다가 뜨네요

작업을 클릭해 보니

PIN코드를 입력안해서 그렇군요~

그래서 PIN코드를 새로 받았습니다




그랬더니 몇일이 지나서

우편으로 도착했네요

구글 애드센스에서 저에게 우편이 오다니 ㅋㅋㅋ

뭔가 했네요~ㅎㅎ





보안봉투를 펼치니

PIN 번호가 있네요 ㅋㅋ

그래서 왼쪽의 안내대로 PIN제출을 하였네요 ㅋㅋ


곧 지급이 되겠죠?^^